피망 뉴맞고 다운로드

고추는 잘 배수 된 토양에서 가장 잘 자랍니다. 고추는 필드에 심기 전에 온실에서 6 ~ 8 주 이식으로 시작됩니다. 고추는 따뜻한 계절 작물이기 때문에 토양 표면 아래 토양 온도 3 인치가 60 ° F에 도달 할 때까지 이식해서는 안됩니다. 고추는 검은 색 또는 은색 플라스틱 뿌리 덮개로 덮여 제기 침대에서 잘 성장한다. 점적 관개와 식물을 제공하는 것은 최적의 식물 성장과 수율을 보장하고 재배자가 성장 시즌 동안 주입 기반 비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작물 관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소 생산을 위한 점적 관개를 참조하십시오. 신선한 고추는 6 월 1 일부터 10 월 말까지 펜실베니아에서 생산됩니다. 펜실베니아에 권장 하는 고추 품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품종은 성숙의 순서로 나열됩니다 (초기에서 늦게.) 고추는 90-95 % 습도와 47-55 ° F에서 저장하는 경우 약 14-21 일 동안 좋은 품질을 유지합니다. 고추 (고추 아눔과 고추 frutescenscens), 모두 달콤하고 뜨거운, 중남미에서 유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서인도 제도에서 자라는 것을 발견했지만, 16세기까지 유럽에서 소개되지 않았다.

자메이카 농부들은 1770년 이전에 4종류의 고추(체리, 스카치 보닛, 벨, 핑거)를 재배했습니다. 미국 농무부 기록에 따르면, 상업용 피망은 1925년에 미국 남부에서 처음 생산되었습니다. 오늘날 종자 회사는 달콤한 고추와 고추의 수백 가지 품종을 배포합니다. 잡초 제어는 제초제, 플라스틱 뿌리 덮개 및 좋은 작물 회전 시스템으로 달성 될 수있다. 특정 잡초 문제 및 후추 성장 단계에 따라 여러 가지 사전 식물 및 사후 출현 제초제는 고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감염 수준이 온화한 경우에, 초기 재배는 잡초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간행물은 미국 농무부 농업 확장 서비스의 지원으로 펜 스테이트의 소규모 및 파트 타임 농업 프로젝트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 하이브리드 varietyBLSR = 세균잎 스팟1-5에 내성 = 세균잎 스팟PVY의 경주 = 감자 바이러스에 내성이 있는 YTEV = 담배 에칭 바이러스에 내성이 = 피토포라에 내성이 있는 마이클 D. 오르졸렉 교수, 원예교수 명예; 린 F. 키메, 농업 경제학 수석 확장 동료; 스티븐 M. Bogash, 은퇴 한 확장 교육자: 제이슨 K. 하퍼, 농업 경제학 교수; 그리고 R.

매튜 하쉬, 가혹한 컨설팅. 맥나브, 에이 에이, 에이 이 셰프, 제이 케이 스프링어. 야채의 질병을 식별합니다. 대학 공원: 펜 스테이트 익스텐션, 1983. 메이너드, 디 엠, 그리고 지 제이 호크머스. 야채 재배자를위한 노트의 핸드북. 제5회 호보켄, 뉴저지: 존 와일리와 아들들, 2006년. 미국에서 수확 된 고추의 대부분은 신선한 농산물로 판매됩니다. 2009년, 미국은 5억 5,600만 달러의 피망과 28,500 에이커의 칠리 페퍼를 생산했으며, 그 가치는 1억 2,900만 달러입니다. 펜실베니아는 모든 종류의 1,200 에이커를 생산했습니다. 밝은 표면에 화려한 피망의 조각과 도마. 다른 색상의 달콤한 고추, 야채 샐러드 재료, 건강한 음식을 요리, 테이블 곤충에 야채와 소스로 슬라이스 최고보기 멕시코 케사딜라 고추 생산의 주요 문제입니다.

진딧물, 벼룩 딱정벌레, 후추 구더기, 물방울, 유럽 옥수수 보어는 모두 작물 손실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트랩과 정찰 곤충 인구를 모니터링하면 살충제를 사용해야 하는 시기와 스프레이 빈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로스, K.C., C. Y. 왕, 그리고 엠 솔트베이트. 과일과 보육 주식의 상업 저장. USDA-ARS, 농업 핸드북 번호 66. 워싱턴 D.C.: 문서 감독관, 정부 인쇄사무소, 2004. 펜실베니아 야채 재배자 협회RR 1 상자 392 노섬버랜드, PA 17857-9723 토지 준비, 심기 및 수확과 같은 많은 현장 운영은 사용자 정의 고용 될 수 있으며 재배자가 소유 한 모든 장비는 다른 작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