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인스톨러 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Safari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한 경우 설정을 Chrome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Chrome 엔터프라이즈 관리자 포럼에서 IT 영웅을 찾습니다. 일단 다운로드, 모든 데스크톱 PC에 브라우저를 설정 하는 크롬의이 버전을 사용 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컴퓨터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의 대체 링크를 시도하여 다른 컴퓨터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을 사용하는 경우 PowerShell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고 최신 버전의 Chrome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최신 Chrome 브라우저 템플릿이 이미 있는 경우 Windows 및 Mac용 최신 설치 관리자 버전을 얻으려면 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구글 크롬은 빠른, 무료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하기 전에 Chrome에서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지 확인하고 다른 모든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통해 모범 사례를 얻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자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하세요.

사용자가 1,000명 이상인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는 Google 전문가 팀의 24/7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 구글 크롬 MSI 설치 프로그램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구글 크롬은 인터넷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그것은 윈도우와 같은 여러 운영 체제에서 실행할 수있는 크로스 플랫폼 브라우저입니다, 리눅스, 맥 OS,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OS. 이 문서의 방법을 사용하여 최신 버전의 Google 크롬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크롬 오프라인 설치 또는 명령줄에서 크롬을 설치 여부, 우리는 당신의 편의를위한 모든 방법을 나열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이미 설치한 경우 아래에 설명된 기술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문서에 제공된 링크에서 최신 Chrome 브라우저의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브라우저를 다운로드하는 다른 방법을 논의, 빠르고, 안전하고 쉽게, 그냥 당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 설치 프로그램은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고 작동합니다. 이러한 템플릿을 사용하면 Chrome 브라우저 및 기타 Google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관리합니다.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컴퓨터에 할 첫 번째 것 들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이유에 대 한 가장 인기 있는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간단한 프로세스가 아닙니다. 하나에 대 한, 회사 추천으로 구글 크롬을 설치 하는 경우, 먼저 스텁 응용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다운로드 거 야. 이것은 또 다른 크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매우 작은 1MB 파일이므로 실제로 Chrome 자체를 다운로드하기 시작합니다. 한 컴퓨터에서 Chrome을 다운로드하고 다른 여러 PC에서 동일한 파일을 사용하여 대역폭을 절약하려는 경우 Google 크롬이 매번 자체를 다시 다운로드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나리아, 베타 및 개발 채널은 영어를 제외한 일부 언어로만 번역됩니다. 기능 텍스트는 안정 버전이 될 때까지만 언어로 번역됩니다.

Chrome의 새로운 향후 기능 및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려면 개발자 또는 카나리아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충돌없는 오류없는 브라우저를 원하는 사용자는 안정적인 버전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웹에 있을 때, 당신은 선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