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어 사전 다운로드

3. 광둥어 단어 목록 (343.10 kb) 광둥어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쓰기 어려운 음성 언어는 중국어 중국어 원어원과 영어를 제 2 언어로 사용합니다. 나는 광둥어 노래를 너무 많이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광둥어를 배울 수있는 아이 패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어요.iPad는 큰 화면을 가지고, 그래서 실제로 더 많은 물건을 함께 넣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1. 검색 표시줄에 무언가를 입력할 때, 아래에 표시된 각 항목에 대해 오른쪽에 뿔 아이콘과 별 아이콘이 있으므로 자세한 페이지를 입력하지 않고도 발음을 듣고 즐겨 찾는 목록에 올바른 항목을 즉시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2. 내가 좋아하는 목록보기, 나는 광동 병음과 뿔 아이콘이 표시되어 즉시 발음하고 자세한 페이지에 입력하지 않고 소리를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3. 광둥 모음이나 추가 날짜 등으로 즐겨 찾는 목록을 정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 개의 타이틀은 모두 오픈 소스이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ShareAlike 3.0 라이선스에 따라 배포됩니다. CC-칸토와 CC-CEDICT 광둥어 판독은 저작권 (c) 2015-16 Pleco 소프트웨어 통합, CC-CEDICT 자체는 원래 CEDICT 데이터베이스 저작권 (c) 1997, 1998 폴 앤드류 데니 쇼스키의 일부와 메인테이너에 의해 저작권이있는 동안. 이 사이트는 오픈 소스 CC-CEDICT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와 함께 오픈 소스 CC-Canto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를 통합합니다. CC-CEDICT에 대한 광둥어 판독값을 포함하여 두 가지를 모두 다운로드하려면 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무료 사전을 다운로드! 단어 목록을 검색 단어를 찾아 자신의 리듬에 어휘를 연습. 온라인 버전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사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CC-CEDICT의 최신 버전은 cc-cedict.org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광둥어 또는 스탠다드 광둥어는 광둥어(Yue) 중국어의 변형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홍콩, 광저우, 마카오, 그리고 많은 해외 중국어에 의해 사용된다. 약 7,100만 명의 스피커가 있습니다. 우리의 광둥 어 사전은 로마 문자로 작성되어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톤을 재현하기 위해 저자는 이 발음 가이드(MS Word 형식, 6kb)에 설명된 전사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광동어 > 영어 : 1,217 단어 영어 > 광둥어 : 1,250 단어 우리의 무료 사전 (윈도우 또는 안드로이드)를 다운로드하고 광동어 – 영어와 영어 – 광동어 목록을 모두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개인 학습 목록에서 단어를 찾아 항목을 추가하거나 수정하고 자신의 리듬으로 단어를 배우십시오.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아래로 스크롤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온라인 버전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사전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 1. 저작권 고지 의 조건을 읽고 수락하면 내가 찾을 수있는 최고의 광둥 어 앱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