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 오디오 맥 다운로드

아유 미라지 외에도 새로운 간달프 테마가 있습니다. 베리 또는 와인 퍼플은 곰의 테마에 걸쳐 색상의 무지개를 멋지게 둥글게 합니다. 프로그래머의 경우 Bear는 20개 이상의 프로그래밍 및 태그 언어에 대한 구문을 강조 표시합니다. 이미지를 인라인으로 가져오고 표시할 수 있으며, 스마트 데이터 인식은 하이퍼링크 및 이메일 주소와 같은 요소를 클릭 가능한 링크로 자동으로 변환하여 메모를 더욱 유용하게 만듭니다. 나는 빛나는 개구리 그룹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곰에 대한 자신의 소매까지 몇 가지 트릭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곰 프로, 당신은 그들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코가 친구, 가족, 동료를 멀리 유지하기 위해 곰을 잠글 개별 노트를 암호화 할 수 있습니다. 오직 당신만이 알고 있는 고유한 암호를 설정하고, Face/Touch ID를 사용하여 메모를 열고, 곰이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오히려 응용 프로그램을 jettison 이유보다는 내 노트 필기 워크플로우에 곰을 유지하는 이유를 찾고 싶습니다. 곰 1.7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내 사랑을 활성화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그러나 그것은 또한 중 파멸을 철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곰 노트를 통해 내 인생을 살고, 다른 많은 맥 사용 작가는 가능성이 당신에게 같은 말할 것이다. 곰 노트는 처음 몇 년 전에 출시 할 때 내 Evernote 교체되었다 깨끗하고 강력한 노트 필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다른 애플 리 케이 션으로 적합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우수한 디자인 있어 그리고 내가 없이 살 수 없는 기능을 포함, 노트를 고정 하는 기능 처럼, 해시 태그를 통해 구성, 그리고 Markdown 구문을 사용 하 여. 이 시점에서 Bear 1.7은 iOS 12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iOS를 활용 하는 기능 13 -시스템 전체 어두운 모드 또는 여러 애플 리 케이 션 창 처럼-iOS의 데뷔예정 될 것으로 보인다 13 이달 말 (iPad Pro 실행 iPadOS에서 작동 하도록 여러 애플 리 케이 션 창을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iOS 13 기능을 미리 찾고 있다면 조금 더 오래 인내심을 가져야할 것 같습니다. 같은 전체 응용 프로그램 자체에 간다 – 당신은 지금 당신이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 할 때마다 곰을 잠글 수 있습니다. Bear의 설정에서 “개인 정보 보호” 제목에서 보안 설정을 전환할 수 있으며 Face ID 또는 Touch ID 인증 후에만 Bear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곰으로 1.7 iOS를 지원 하기 위해 내부 작업을 제공 13 때 드롭, 당신은 지금 당신의 아이폰 이나 iPad 시스템 전체 어두운 모드로 설정 될 때마다 곰 다크 그래 파이트 어두운 테마를 사용 하 여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 어두운 모드 테마에 대 한 좋은 선택-그것은 어떤 진정한 검은 색 테마 보다 눈에 훨씬 쉽게. 그것은 또한 좋은 iOS 애플 리 케이 션을 가지고 그리고 그것은 매우 빠른-거 대 한 플러스 사람들에 대 한, 나 같은, 오디오 전사 및 메모를 많이 내 휴대 전화에서 이동 복용. 프로 버전 비용 $20 올해에 대 한, 하지만 그것은 잘 가치가 현금 곰에 모든 매일 낙서 를 덤프 하 고 여러 장치에서 그것을 사용 하 여. 다른 대안은 구글의 우수한 유지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뿐만 아니라 iA 작가.

곰은 빠른 노트에서 심층 에세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적합합니다. 포커스 모드는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고급 마크업 옵션은 온라인 작가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전체 인라인 이미지 지원은 당신의 글에 생명을 불어 줍니다. 곰은 아이폰, 아이 패드, 맥에서 작동, 그래서 당신은 영감 파업 어디서나 쓸 수 있습니다. todos를 사용하여 모든 장치에서 작업을 계속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테마와 타이포그래피와 다크 모드로 가득 찬 Bear는 출판 전후에 글을 멋지게 보이게 합니다. 활성화되면 확장을 클릭하면 곰 내부의 웹 페이지가 완전히 추출됩니다. 이 PDF 또는 스크린 샷의 긴 세트로 저장하지 않고 전체 웹 페이지의 내용을 저장하는 데 적합합니다. 또한 Safari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 에셋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노트를 HTML, PDF, DOCX, JPG 및 마크다운(MD) 파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