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밍턴스틸 다운로드

대머리 독수리를 보호하려는 자선 단체의 일원이 살해되자 레밍턴은 자신이 그룹의 새로운 명예 회장이라는 사실에 놀란다. MeTV는 2017년 5월 29일부터 시즌 2 초연인 “Steele Away with Me”를 시작으로 `진단: 살인`을 시작으로 시리즈를 진행했다. 진단: 살인은 2017년 8월 21일에 돌아왔습니다. 레밍턴 스틸은 미스터리 스토리에서 영화 느와르를 언급했다. [5] 독립적이고 전문적인 여성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들려주며 1970년대 탐정 쇼 관습을 전복시켰다. [6] 한 시간 짜리 시리즈가 진지하고 반 시간 짜리 시리즈가 유머러스했던 시기에 Steele는 여러 스타일의 코미디를 표준 형사 형식으로 통합했습니다. [7] 그것은 천천히 진화 개척 “그들은 또는 하지 않을 것” 관계 아크 는 지금 모든 장르의 텔레비전 드라마에 일반적인. [8] [9] 레밍턴은 연방준비은행에서 가져온 230만 달러를 찾기 위해 우연히 자신과 로라와 관련된 한 남자가 죽음으로 뛰어내리는 것을 막는다. NBC는 A-Team에 이어 금요일부터 화요일 밤 9시까지 시리즈를 옮겨 네트워크 스케줄에서 예산과 명성을 높였습니다. 두 번째 시즌은 로라와 스틸의 관계가 느리게 진화하면서 더욱 유능한 형사가 되었다. 주요 에피소드로는 멕시코에서 촬영된 2시간 짜리 시즌 시사회인 “Steele Away With Me”가 있습니다.

로라의 집이 폭발로 파괴된 극적인 에피소드인 “레드 홀트 스틸”. 그리고 “스틸 중 사랑”, 기관이 인수하는 또 다른 팬이 좋아하는 에피소드 1936 오번 스피드 스터, 이는 여러 후속 에피소드에서 상징적으로 사용되었다.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고성능 이혼 변호사인 레밍턴과 로라는 이혼을 하려고 하는 불행한 부부로 포즈를 취합니다. 살인 카지노 소유자는 자신의 작업을 사취 콘 아티스트 (씨 스틸의 과거에서 남자)를 찾기 위해 기관을 고용. 홀트 씨의 성가신 어머니가 돌아왔습니다. 로라는 실종된 200만 달러짜리 보석을 찾기 위해 고용되었지만, 보석을 훔치기 위해 이미 돈을 받은 도둑은 레밍턴에게 보석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노화의 B 영화 여왕 베로니카 커크는 로라와 레밍턴에게 로라와 레밍턴을 돌게 되고, 누군가가 그녀를 죽이려 한다고 확신한다. 레밍턴 스틸의 전제는 스테파니 짐발리스트가 연기한 공인 민간 조사관 인 로라 홀트가 자신의 이름으로 탐정 기관을 열었지만 잠재 고객이 아무리 자격을 갖추어도 여성을 고용하는 것을 거부했다는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로라는 레밍턴 스틸이라는 가상의 남성 상사를 발명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일련의 이벤트를 통해, “스틸에 라이센스”, 피어스 브로스넌의 문자, 전 도둑과 죄수 남자 (누구의 진짜 이름도 그는 모르는 증명하고 결코 공개되지 않습니다), 레밍턴 스틸의 정체성을 가정. 무대 뒤에서 로라와 스틸 사이에 권력 투쟁이 이어지며, 두 사람은 캐주얼한 로맨틱한 관계를 이어간다. NBC는 취소를 취소했지만 22개 에피소드로 진행되는 시즌을 일정에 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 약식 시즌은 1987년 초에 방영된 TV 용 영화로 6시간 동안 방영되었으며, 멕시코, 런던, 아일랜드에서 촬영된 할부를 포함해. 잭 스칼라는 로라의 애정에 대한 라이벌로 캐스팅에 합류했다. [39] 스틸의 탄생을 둘러싼 상황과 스틸의 아버지의 정체가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드러난다. 시리즈의 마지막 장면은 스틸과 로라가 그들의 관계를 완성하려 한다는 것을 암시했다. [40] 베스트셀러 작가를 위한 파티에서 로라와 레밍턴은 자신의 삶에 대해 두려워한다고 말하는 작가의 겁에 질린 남편에게 다가난다. 레밍턴 스틸의 초기 전제는 1969년 오랜 텔레비전 감독인 로버트 버틀러(Robert Butler,13)가 솔로 여성 사설 탐정이 등장하는 시리즈로 고안되었다.

버틀러는 MTM의 수장이 되기 전에 그랜트 땜커에게 아이디어를 던졌지만, Tinker는 이 시리즈가 시대를 앞서고 있다고 느꼈다. 1980년 1월, 획기적인 메리 타일러 무어 쇼, 버틀러, 그리고 현재 MTM의 수장인 Tinker를 포함한 일하는 여성들이 등장하는 여러 시트콤의 성공에 따라 이 컨셉이 부활했습니다. [14] 프로그래밍 스튜 어윈의 MTM 부사장은 버틀러의 개념이 “반 쇼”라고 느꼈고 버틀러가 베테랑 작가 마이클 글리슨[15]과 협력하여 전제를 확장할 것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