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매크로 다운로드

매크로 카운터의 경우: 프리미엄 구독에 가입하는 경우 고유한 매크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매크로 다이어트에 매우 유용합니다). MyMacros는 다운로드 $ 2.99입니다. 어디서나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 프리미엄 구독 (데스크톱, 노트북 등)도 있습니다. 매크로 목표를 설정하고 Fitbit을 사용하여 음식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Fitbit 웨어러블을 사용할 때 MyFitnessPal과 같은 두 번째 앱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다양한 아틀라시안 및 타사 매크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앱으로 배포되며 합류 관리자가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가 사용되는 빈도를 확인하려면 > 일반 구성 > 매크로 사용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는 각 매크로가 현재 공간에서 사용되는 빈도가 나열되지만 보관된 공간의 페이지에 사용되는 매크로 또는 비활성화된 앱에서 제공하는 매크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안타깝게도 Apple Watch는 칼로리 소모량과 활동을 추적하는 데 유용한 앱/도구가 될 수 있지만, 먹는 음식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위의 매크로 / 칼로리 추적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매크로를 사용하면 합류 페이지의 기능을 확장하여 추가 기능을 추가하거나 동적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첨부 파일 매크로를 사용하여 페이지에 첨부된 파일을 나열하거나 위젯 커넥터 매크로를 사용하여 YouTube 동영상 또는 트위터 피드와 같은 항목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합류 관리자는 각 매크로가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빈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yFitnessPal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매크로 다이어트를 위한 광범위한 기능 세트가 있습니다(예: 그램 또는 백분율로 목표를 설정하고 앉아있는 날과 운동 일동안 다른 매크로 타겟을 허용하는 등). 매크로 를 계산하는 것은 매크로 다이어트를 따르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매크로를 처음 접하는 경우 초보자 가이드에서 시작하거나 계산기로 대상 매크로를 확인하십시오. Lifesum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앱과 마찬가지로 프리미엄 구독은 더 유용한 기능(레시피, 매크로 추적)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매크로(특히)를 추적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하의 의견은 실처럼 조금 소리 않습니다 … 다음은 우리가 발견 한 최고의 다량 영양소 추적 애플 리케이션의 일부입니다. 매크로 카운터의 경우: 홈 화면에 일일 매크로 수가 표시되며 수동 매크로 대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자리 표시자는 페이지에 매크로를 추가한 편집기에 표시됩니다. 윈도우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가트. 다운로드할 파란색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것을 잃게! 프리미엄 구독을 사용하면 피트니스 트래커와의 통합과 함께 추적할 수 있는 더 광범위한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Macros는 매크로 계산에 특히 초점을 맞춘 몇 가지 식품 추적 앱 중 하나입니다. MyMacros에 대한 자습서를 참조하세요.

윈도우 브론즈 에디션에 대한 보가트는 몇 가지 제한과 무료 30 일 평가판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라이센스를 구입함으로써 프로그램은 청동, 실버 또는 골드로 완전히 활성화될 것입니다. 골드 에디션은 크론, 프레스티지, 카드 놀이, Renommee, S4000, S4100, S6000 및 Karat와 함께 제공되는 소프트웨어와 동일합니다. 실버는 S2000, S3000 및 토파즈와 함께 제공됩니다. 브론즈는 아비오, 클라로, SL1000과 함께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매크로에는 매크로의 출력을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선택적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