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

주의: usb_driver에 있는 android_winusb.inf 파일을 변경할 수 있지만(예: 다른 장치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기 위해)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업그레이드할 때 보안 경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파일을 다른 변경으로 만들면 설치 프로세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Mac OS X 또는 Linux에서 개발하는 경우 USB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하드웨어 장치 사용으로 읽습니다. 이는 ASPEN 설치 디스크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드라이버 설치 관리자입니다. 전체 설치 디스크를 사용할 수 없고 USB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다시 설치해야 하는 경우 다운로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관리자는 한 세션에서 대용량 파일 또는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9와 같은 많은 웹 브라우저에는 다운로드 관리자가 포함됩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를 비롯한 독립 실행형 다운로드 관리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를 사용하여 Google 넥서스 장치중 어느 기기와 도용하고 연결하려면 Google USB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Windows 7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USB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설치하려면 아래 단계에 따라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또는, 윈도우7 이상에서 기존 안 드 로이드 USB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 하려면 새로운 드라이버와 함께: CD-ROM 또는 플래시 드라이브에 패키지를 구울 경우, 그것은 또한 윈도우와 함께 사용 하기 위해 적합 합니다 “새로운 하드웨어 발견” 윈도우 XP와 비스타에서 마법사 또는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USB 드라이버 설치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마이크로 소프트 다운로드 관리자는 무료이며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종된 Wacom 시리얼 태블릿의 오픈 소스 드라이버. 마이크로 소프트의 사이드 와인더 게임 컨트롤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합니다.

Windows에서 개발 중이고 테스트를 위해 장치를 연결하려면 적절한 USB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여러 OEM(원래 장비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여 장치에 적합한 USB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의 두 가지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2 비트 Windows PC에 대한 하나와 64 비트 Windows PC에 대한 다른 하나: 먼저, 아래의 OEM 드라이버 테이블에서 장치에 대한 적절한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장치 제조업체에 대한 링크가 표시되지 않으면 제조업체 웹 사이트의 지원 섹션으로 이동하여 장치에 대한 USB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검색합니다.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폴더에서 장치의 드라이버 폴더를 선택합니다(RTR-50이 [드라이버 RTR-50]을 선택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