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파일 강제 다운로드

이 것으로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파일의 이름을 바꿀 수 있으며 동시에 강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다운로드를 강제하는 것이 적절하며, 다른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mime_types=배열=배열(“pdf” => “응용 프로그램/pdf”, “txt” => “텍스트/일반”, “html”, “텍스트/html”, “htm” =” =” =” =” =” =” =” =” =” =exe” =” =” =” “애플리케이션/옥텟 스트림”, “zip” =” “응용 프로그램/지퍼”, “문서” =” “응용 프로그램/msword”, “xlword”, “xls”=” “ppt” => “응용 프로그램/vnd.ms-파워포인트”, “GIF” => “이미지/GIF”, “png” => “이미지/png”, “jpeg”=”jpeg”, “이미지/jpg”, “이미지/jpg”, “이미지/jpg”, “이미지/jpg”, “php”, “텍스트/일반”, “텍스트/일반”, “텍스트/일반”= “텍스트/csv” =” vnd.openxmlformats-officedocument.spreadsheetml.sheet”, “pptx” => “application/vnd.openxmlformats-officedocument.presentationml.presentation”, “docx” => “application/vnd.openxmlformats-officedocument.wordprocessingml.document” ); ” 출처: http://w3webtools.com/simple-page-download-file-using-php-and-jquery/ 단순히 이미지와 같은 다운로드 가능한 항목을 표시 하 고 고객이 그들의 즐거움에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하는 동안 일부 웹사이트에 대 한 괜 찮 아 요, 다른 시간 그것은 항목에 대 한 의미가 방문자 컴퓨터에 직접 다운로드. 그러나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아무 수정이 없습니다 – 크롬 모바일 및 주식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는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빌드 인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웹 개발자로 당신은 바로 일을 할이 매우 다운로드 관리자를 얻을 수 없습니다. 폴더에 .sql 파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나는 다운로드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리고 버튼은 자신의 가치를 가지고있다. Ie.

두 줄은 브라우저가 콘텐츠 유형을 정의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도록 강제합니다. 네 번째 줄은 콘텐츠 처리를 사용하여 저장하는 파일 이름을 보냅니다. 마지막으로 fith 줄은 파일 콘텐츠를 출력하여 다운로드 스트림을 시작합니다. 브라우저가 파일을 열지 않고 다운로드하도록 하려면 Amazon S3의 파일에 올바른 헤더를 설정합니다. 파일을 S3에 업로드 할 때 설정해야합니다. 좋아, 나는이 에 대한 답변을 하루 종일 검색했습니다, 나는 올바른 스레드에 있어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난 어쨌든 그것을 위해 갈거야! Windows 7 컴퓨터에서 실행 중입니다. 방금 디지털 스크랩북 종이 팩을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지퍼가 달린 폴더에 12 개의 개별 파일을 보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할 때 다운로드 한 폴더에 빈 종이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옥텟 스트림 파일로 나타나고 내 프로그램 중 어느 것도 열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으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 그런 다음 JPEGS로 압축을 풀고 개별 파일을 보냈습니다. 내가 그들을 다운로드 할 때 내가 그들을 열 수있는 유일한 것은 윈도우 미디어 갤러리입니다. 특정 폴더에 rightclick>copy>붙여넣기를 시도했을 때 다시 빈 종이로 나타나서 아무 것도 열 수 없습니다. (포토샵은 내가 그것을 사용하려고하는 곳입니다) 어떤 제안은 크게 감사할 것입니다! (SQL 파일 이름 작업) (1.sql ——- 다운로드, 2.sql—–다운로드) 대부분의 사용자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받으려면 이 파일을 열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CSS Tricks의 htaccess 파일에 배치할 수 있는 코드가 있습니다. 시도하지 는 않았지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https://css-tricks.com/snippets/htaccess/force-files-to-download-not-open-in-browser/ 성공! 위의 코드를 .htaccess 파일로 팝했으며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