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튠즈 다운로드

완전히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해 macOS 카탈리나 다운로드. 음악, TV 프로그램, 영화,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이 Apple Music, Apple TV, Apple 팟캐스트 및 Apple Books 앱으로 자동으로 전송되며, 여기서 구매, 대여 및 가져오기를 포함하여 좋아하는 iTunes 기능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D를 iTunes로 가져와 CD를 디지털 음악으로 변환합니다. 사용자 지정 재생 목록으로 전체 컬렉션을 구성합니다. CD 스택을 통해 리플링하거나 채널을 뒤집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iTunes는 전체 음악 및 비디오 컬렉션을 클릭 한 번으로 연결하여 수천 시간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모든 액세스 패스를 제공합니다. 찾아보기. 구성. 재생. Mac 또는 PC에서 모두. CD에서 iTunes로 음악을 가져오려면 CD 또는 DVD 드라이브에 CD를 삽입합니다. 창의 왼쪽 상단에 있는 CD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사용자는 모든 노래를 가져오거나 몇 곡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져오기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CD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표준 음악 CD를 가져오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검색하기 쉬운: 분명히,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기 어려운 경우 액세스 할 수있는 얼마나 많은 영화, 노래 또는 TV 쇼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이튠즈는 콘텐츠에 많은 방법이 있다. 특정 한 것을 검색할 수 있지만 종종 찾아보고 싶습니다. 영화의 경우 “새롭고 주목할만한”4K 영화, 어린이를위한 선택, 번들 및 영화 시리즈를 검색 할 수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사전 주문을 볼 수도 있습니다. 차트가 있어 현재 인기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가격, 장르 및 영화 등급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TV 프로그램도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 섹션은 약간 다르게 구성되지만 동일한 원칙에 따라 구성됩니다. 팟캐스트 섹션에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주요 제공업체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OS의 iTunes Store를 방문하여 좋아하는 노래, TV 프로그램, 영화 및 팟캐스트를 구입하고 다운로드하세요. 또한 데스크탑에서 완전히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해 macOS 카탈리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는 새 Apple Music 앱, Apple TV 및 Apple 팟캐스트로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이전 iTunes Store 구매, 대여 및 가져오기 및 보관함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좋아하는 iTunes 기능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으로 청취 경험을 확장하세요. 만약 당신이 아이폰 이나 iPad, 애플 음악에 이미 내장-그냥 음악 애플 리 케이 션을 열고 탭 “그것을 무료로 시도.” 애플은 분명히 당신이 애플 모든 것을 구입하고 싶어. 그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위해 떨어지는 것을 보고 경외심에 빠지게 합니다. 아이튠즈는 애플 제품, 깜짝 놀라움에 잘 작동합니다. 이 불법이 아닌 방법,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내 첫 번째 MP3 플레이어는 아이팟 셔플이었다, 나는 그것을 싫어하지만 내 아버지가 나를 위해 마이크로 소프트 준을 구입 할 때까지 이유를 결코 몰랐다 (나는 알고있다, 다시 하루에 다시 방법 롤 롤). Zune 소프트웨어로 전환하면 음악 생활이 바뀌었습니다. 그것은 쉽게, 이니셔티브, 자동으로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음악을 다운로드, 내가 아이튠즈 나 아마존에서 노래를 구입하는 경우에도. 마침내, 내 Zune (여전히 기능적이지만 속도가 느려지는)과 함께 10 년 후, 나는 패배를 인정하고 내 Zune의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 아이팟을 구입했습니다. 어떤 실수!!! 아이튠즈는 내가 같은 오류와 좌절, 10 년 전 프로그램을 떠날 때와 동일합니다.

나는 내 준이 완전히 인생을 포기 할 때까지 가능한 한 오랫동안이 프로그램과 회사를 피할 것입니다. ITunes의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 Mac 또는 PC의이 페이지로 돌아가서 Apple 제품을 소유하지 않은 사람이 실제로이 프로그래밍 재해를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통계 만으로도이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알려줍니다. 심지어 거기 밖으로 팬에 대 한 숫자에 대 한, 아이튠즈에 대 한 리뷰는 오히려 중요 한, 더이 소프트웨어의 가난한 품질을 확인. 짧은 긴 대답, 그것은 대형, 실적이 저조한, 당신은 아마 당신의 자신의 컴퓨터에 가지고 싶지 않을 돌기 소프트웨어의 주요 보안 문제 조각이다. 다른 기기에서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Apple Music.Apple Music을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