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봄 무비 다운로드

봄은 삶의 주기를 계속하기 위해 고대의 영혼을 직면 목자 소녀와 그녀의 강아지의 이야기입니다. 이 시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단편 영화는 앤디 고랄치크가 각본과 감독을 맡았으며, 독일 의 산악 지대에서 어린 시절을 기른 작품입니다. 봄은 올해 늦습니다. 구름바다로 뒤덮인 계곡은 여전히 겨울의 얼어붙은 그립에 서 있다. 목자 소녀와 그녀의 충성스러운 개는 삶의 주기를 계속하기 위해 고대의 영혼을 직면해야합니다. 스프링 팀은 소프트웨어가 공식 베타 버전이되기 전에도 전체 프로덕션에 블렌더 2.80의 개발 버전을 사용했습니다. 블렌더의 모든 오픈 무비에 관해서는, 전체 제작 과정과 모든 소스 파일은 생산 플랫폼 블렌더 클라우드에서 공유되고있다. 블렌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 의해 만들어진 멋진 오픈 영화. 소리도 매우 아름답지만 소리에 대해서는 거의 말하지 않습니다.

좋은 영화에서 50 %가 삭제되는 동안소리에 의해. 음악은 토린 보로데일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어떤 DAW가 사용되므로 모든 것이 블렌더 김프 또는 크리타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짧은 영화 “봄”주셔서 감사합니다. 봄은 조금 짧지만 블렌더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영화 연구에서이 하나와 재미를 내기. 봄은 시청자가 그것을 인식하는 방법에 따라 성격 테스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스타 교차 연인에 대한 로맨틱 한 드라마 코미디로 볼 수 있습니까? 그들은 단지 5 일 동안 알고 사랑에 대한 자신의 불멸을 포기하고 사랑에 대한 자신의 불멸을 포기하고자하는 필멸의 사랑에 빠지는 불멸에 대한 영화의 영역에서 풍자 파고 재미를 볼 수 있습니까? 그들은 추상적 인 표현에 대한 상징과 브라보의 전체 아트 하우스 스타일의 영화를 볼 수 있습니까? 그들은 단지 바보 라고 생각 하 고 말이 안 돼요? 그들은 단지 교회에서 좀비 촬영 마약을 볼 수 있습니까? 봄은 그 모든 것의 조금입니다. 나는 도대체 루이스가 무엇인지와 관련이있을 때만 추측했다. 나머지는 로맨틱 코미디의 일반적인 공식을 따르며, 이 코미디가 끝났을 때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마지막에 에반을 먹을 거라고 바라고 있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정말 부끄럽지 않다. (*) 1. 코끼리 꿈 2. 빅 벅 토끼 3. 상인방 4. 강철 의 눈물 5. 카미난데스 그란 딜람마. 6. 코스모스 세탁소 7.

유리 반. 8. 카미난데스 라미고스 9. 에이전트 327 작업 이발소 10. 데일리 드위브스 11. 영웅 12. 봄. 봄은 블렌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 의해 생성 된 최신 단편 영화입니다. 블렌더 2.8로 제작되었습니다. 슈퍼 전문, 그냥 놀랍고 아름다운! 이것은 (약) 21:9 종횡비의 첫 번째 비디오로, 내 작업장의 새로운 UWQHD 화면을 테스트하고 봄에 더 나은 테스트가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와우. 나는 블렌더와 긴 역사를 가지고 – 나는 초기 블렌더 자습서의 일부를 작성, 아니 번호에 대한 일하고 오픈 소스 블렌더 (인터넷에서 첫 번째!)를 오픈 소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저는 2006년에 블렌더네이션을 설립하고 그 이후로 매일 편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렌더 아티스트 포럼을 운영하고 있으며 Sketchfab에서 커뮤니티 책임자입니다. 이 파일에는 디지털 카메라, 스캐너 또는 디지털화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추가되었을 수 있는 Exif 메타데이터와 같은 추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일이 원래 상태에서 수정된 경우 타임스탬프와 같은 일부 세부 정보가 원본 파일의 세부 정보를 완전히 반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타임스탬프는 카메라의 시계만큼 정확하며 완전히 잘못되었을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DVD에 이것을 보았다. 이 것을 보고 싶어했다. 첫째, 그것은 공포 장르의 팬 b 실망 할 것이다 공포 영화 N 팬이 아니다. 캐릭터 들 사이에 너무 많은 채팅이 있지만 공포 팬으로서 나는 이것을보고 속아 버렸지만 한 자리에 앉아영화를 완성하게 만든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이 영화는 러브 크래프트 공포 장르에 완벽하게 빠진다. 공상 과학 소설, 로맨스, 신화 n 운명의 요소가 있습니다. 두 리드의 연기는 놀랍게도 매우 좋은 n 두 문자가 좋아했다. 유일한 단점은 u는 전체 형태로 괴물을 볼 수 없어하지만 그 영화의 포인트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