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 코리리 다운로드

이 노래에 대한 ProPresenter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MIDI 아웃을 사용하여 재생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에 대한 완벽하게 일치하는 MIDI 큐는 자동으로 구입시 노래의 가사 버스를 채웁니다. 클라우드 구독 재생에서 MIDI 아웃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결국, 코리의 머리는 정상으로 돌아와 그는 아마도 그의 머리를 나쁜 입으로 했다 여자를 발견 실제로 다른 소년에 대해 얘기 했다. 옛 친구들과 점심을 먹으러 돌아가지만, 토팡가와 함께 한 표정을 공유한다(그리고 토팡가는 새로운 빨간 야구 모자를 보여준다). 점심 시간에 코리는 “총 브릴로 머리”를 입에 대고 있는 소녀들을 들으며 그들이 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자기 의식이 느껴지는 그는 숀의 의견을 묻지만 거기서 많은 도움을 받지 못한다. 토팡가는 식탁에 들러 집으로 오는 계획을 확인하고 사서를 대신하여 청원서에 서명해 달라고 요청한다. 분명히, 노인 사서가 은퇴하도록 강요받고 있지만 코리와 숀은 덜 걱정할 수 없었다. 토팡가가 떠난 후, 그들은 그녀와 민쿠스가 점심 시간에 “이상한 테이블”에 앉아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 다음 코리의 머리카락 문제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을 마련한다. 숀은 그녀의 머리를 곧게하는 데 사용하는 것을 얻기 위해 자신의 여동생을 호출합니다. 코리: 실제로 이상해보려고 하나요? 토팡가: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나는 독특하다고 생각한다.

제데디아와 클로이는 자신이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을 때마다 지구가 울고 있다고 말합니다. 코리: 그들은 그들의 고향 화성에서 그렇게 말합니까? 토팡가: 지구가 너를 위해 울고 있다, 코리. 코리: 친구들이 웃는 것보다 는 지구가 울고 있는 편이에요. 사람들은 당신을 조롱, 토팡가. 토팡가: 그럼? 코리: 나는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난 그냥 에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방과 후, 토팡가와 코리는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만나지만, 그것을 제시하는 방법에 대해 합의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토팡가가 퍼포먼스 아트쪽으로 기울고 있는 동안 코리는 빠른 안팎의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어한다. 코리와 토팡가는 시조 “하늘에서 도넛”을 연주한 후 자신에게 충실한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Topanga는 사람들이 그녀를 놀리게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으며 코리가 빨간 야구 모자를 제외하고는 잘 섞이기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