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4화 다운로드

경쟁사의 검색 광고 키워드의 힘으로 ASO 전략을 연마! 입찰중인 모든 유료 키워드를 확인하고 유기적 성장에 사용할 키워드를 추적하세요. 검색 광고 가시성 점수를 사용하여 ASA에서 가장 성공적인 앱을 찾고 모든 스토어에서 상위 광고주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검색하여 해당 키워드에 광고를 게재하는 사람을 확인하여 숨겨진 경쟁업체를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모든 마케팅 팀에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하는 검색 인사이트입니다. 크리에이티브, PR, 콘텐츠, SEO. 자신의 게임에서 경쟁자를 이길! 순위가 높은 키워드를 발견하여 ASO 전략을 디코딩합니다. 앱의 가능한 순위 기회를 찾아보세요. 정교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위치, 기기, 입찰가 및 기타 여러 요인을 비롯한 여러 요인에 따라 각 검색어에 게재할 광고를 결정합니다. 카테고리 선택에서 앱에 가장 정확하고 효과적인 카테고리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App Store에서는 사용자의 검색에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검색이 작동하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앱을 검색할 때 App Store는 Google Play 앱 스토어에서 Google Play를 비롯한 여러 요인에 따라 순위가 매겨진 앱 목록을 반환하며 제목, 간단한 설명 및 긴 설명에 키워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50 자 제목에 최고의 키워드를 넣어하는 것을 목표로. 나머지 키워드의 경우 짧고 긴 설명 전체에 키워드를 삽입합니다. 각 키워드를 3번 이상 포함시키면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단일 단어 검색 용어: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 – 사용자의 의도는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찾는 것입니다. 저자 바이오: 조쉬 코카우렉(koh-sore-ick)은 토론토 출신의 Appsposure 설립자로, ASO, 전환 최적화, 유료 광고 및 PR을 사용하여 더 많은 다운로드를 얻는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그는 인디 개발자부터 1억 5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보유한 스튜디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퍼블리셔와 협력하여 앱을 가능한 한 많은 설치를 지원했습니다. 경쟁업체가 업데이트하는 내용을 엿보고 변경 사항을 감지하여 앱의 위치를 더 잘 지정합니다.

광고 소재는 모든 앱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 최적화 요소입니다. 키워드 목록에 추가할 검색어를 식별하는 수단으로 검색어 보고서를 사용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검색어 보고서를 사용하여 선택한 키워드와 실제 검색이 얼마나 밀접한 관련이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검색어 보고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앱의 가시성과 전환을 극대화하기 위해 모든 필수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앱과 가장 관련성이 좋은 기본 카테고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TechCrunch에 연락하여 앱에서 기사를 실행하여 다운로드가 많이 발생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ASO가 사전에 올바르게 수행되면 새로운 다운로드 물결이 순위를 끌어올려 훨씬 더 강력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키워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데이터의 간단한 시각화를 구축했습니다. 공개에 더 잘 응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대화를 유도하기 위해 공유할 수 있는 한 호출기입니다. 유용하거나 재미있거나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키워드를 수동으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앱 또는 다른 앱의 전반적인 ASO 키워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순위 분포를 사용하여 중요한 위치에서 앱의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